반다이남코 엔터 코리아, ‘FUN EXPO 2022’ 참가 발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코엑스 B2홀에서 개최되는 ‘FUN EXPO 2022’(펀 엑스포 2022)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2022 Fun Expo
2022 Fun Expo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FUN EXPO 2022’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미발매 기대작과 최신 발매작의 게임 시연은 물론, 특별하게 조성된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의 포토존,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풍성한 스테이지 이벤트,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굿즈 경품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들의 시연 이외에도, 설문 조사 또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 시연 리스트
현장 시연 리스트

아울러 ‘FUN EXPO 2022’ 출전을 기념해 온라인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오픈한다.

해당 페이지는 행사 시작일인 8월 11일 0시에 오픈 되며, ‘FUN EXPO 2022’에 출전하는 다양한 게임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페이지 방문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특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