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원스토어와 '원스맨' 콜라보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오는 8월 16일 국내 출시를 앞둔 소환형 MMORPG(다중 역할 수행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관련으로 원스토어와 함께 '원스맨'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의 IP(지식 재산)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로, 이용자들이 소환사로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개성있는 세 소환사와 350여 종의 다채로운 소환수를 기반으로 하며 기존 동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 수집'과 '전략전 전투'가 최대 매력으로 손꼽힌다.
이번 캠페인은 원스토어 내 게임을 즐기는 집단인 '원스맨' 세계관을 결합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양사는 우선 온라인을 통해 '원스맨 아카데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크로니클'의 핵심인 350여 종의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무한한 매력'을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드라마 '도깨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으로 잘 알려진 배우 김병철이 아카데미의 선생님으로 등장했으며,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배우 심달기 등이 학생으로 출연해 능청스러운 익살 연기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원스토어 내 공식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크로니클'의 출시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을 위해 '오늘의 한마디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소환수 카드를 뽑아 '오늘의 운세', '행운의 컬러', '행운의 메뉴' 등 총 32여 종 소환수의 특성과 매칭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오늘의 한마디' 이벤트가 펼쳐진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로니클 굿즈 패키지', '카드 굿즈', '요기요 3만원권' 등 경품이 제공되며, 2주간 매일 출석 시 '삼성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획득할 수 있는 추가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원스토어 사전 예약 이용자를 위한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원스토어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는 '크로니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 40% 할인 쿠폰'과 '새학기 교복 세트' 및 '불꽃 질주마' 아이템을 함께 지급한다. 출시 후 8월 17일까지 1인당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돌려주는 '무한 포인트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스맨 아카데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반'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