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년 맞은 '월드 오브 탱크', 다양한 이벤트 마련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출시 12주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12주년 2D 스타일이 무료로 제공되며, 매일 프리미엄 계정 1일씩 최대 7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일 기념일 임무를 완료하면 게임 내 상점 특별 항목에서 전쟁 채권, 개인 물자, 승무원, 프리미엄 계정, 스타일, 전차 꾸미기 요소 등 값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일 코인 5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용자들이 주요 기념일 임무를 완료하면 각각 기념일 코인 20개가 제공되고, 일일 기념일 임무 3개를 완료하면 연사력이 우수한 스웨덴 3단계 신규 프리미엄 전차 Lago M38를 받을 수 있다.
워게이밍의 유리 쿠리야비(Uriy Kuryavyi)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12주년을 맞아 일반 전차, 전차 꾸미기 요소, 장비, 소모품, 자유 경험치 및 승무원 경험치 전환 등 콘텐츠의 대규모 할인도 진행되며 특정 일자에는 모든 전차 첫 승리 시 경험치 5배, 4에서 10단계 전차로 승리 시 경험치 2배 보너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여름을 뜨겁게 달굴 12주년 이벤트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