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PC방에서 즐기면 다양한 마일리지 드려요"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소환형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를 통해 PC 버전을 설치, 보다 넓은 화면과 편리한 조작감으로 극대화된 MMORPG 플레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왔다. 또 이와 함께 PC 버전 이용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PC방 마일리지 이벤트를 마련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크로스플레이 전용 PC 리워드 플랫폼인 크래프트박스가 설치된 전국 5,500개 PC방 중 피카마일리지를 가맹한 PC방에서 참여하거나, 개인 PC로 크래프트박스를 설치해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해 '크로니클'을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PC방 요금, 먹거리 이용권 또는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는 5,000미션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매일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마일리지도 주어진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경험의 비약 20개, 일반 경험의 비약 100개, 4성 무지개몬 4개, 생명의 숨결 20개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미션 마일리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크로니클'은 지난 16일 국내 정식 이후, 기존 MMORPG 문법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서 최고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3명의 소환사와 350종 소환수의 수집 및 조합을 통한 전략적 팀 구성의 재미와 필드∙전투를 아우르는 풍부한 콘텐츠 등으로 기존 게임 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불러일으킬 새로운 MMORPG로 평가받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