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RPG 'ZOMBIE TOWN SLAYER' 이벤트..'PS5 100원 구입권' 경품 건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자사의 새로운 방치형RPG 'ZOMBIE TOWN SLAYER(이하 좀비타운 슬레이어)' 관련으로 오늘(24일)부터 9월 12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원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좀비타운 슬레이어'는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 세계관 속에서 「딘」, 「파울」, 「재민」, 「혜민」 등 8명의 개성적인 용병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좀비들로 오염된 도시를 수복해야 하는 방치형RPG다. 이용자들은 좀비를 물리치면서 재화를 모아 캐릭터를 키우고 아이템 파밍, 무기 뽑기 등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피아는 이번 '좀비타운 슬레이어'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PlayStation®5 100원 구매권, 포켓몬 선풍기 및 TWS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원스토어에서 '좀비타운 슬레이어'의 신규 다운로드 및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 전원이 본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응모 결과는 9월 20일 원스토어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피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3종 할인 혜택(닌텐도 스위치 본체/로지텍 게이밍 기어/닌텐도&소니 주요 타이틀)이 함께 제공된다."라고 귀띔했다.
'좀비타운 슬레이어'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원스토어 이벤트 랜딩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12세 이용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