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RPG 'ZOMBIE TOWN SLAYER' 이벤트..'PS5 100원 구입권' 경품 건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자사의 새로운 방치형RPG 'ZOMBIE TOWN SLAYER(이하 좀비타운 슬레이어)' 관련으로 오늘(24일)부터 9월 12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원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좀비타운 슬레이어
좀비타운 슬레이어

'좀비타운 슬레이어'는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 세계관 속에서 「딘」, 「파울」, 「재민」, 「혜민」 등 8명의 개성적인 용병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좀비들로 오염된 도시를 수복해야 하는 방치형RPG다. 이용자들은 좀비를 물리치면서 재화를 모아 캐릭터를 키우고 아이템 파밍, 무기 뽑기 등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피아는 이번 '좀비타운 슬레이어'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PlayStation®5 100원 구매권, 포켓몬 선풍기 및 TWS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원스토어에서 '좀비타운 슬레이어'의 신규 다운로드 및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 전원이 본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응모 결과는 9월 20일 원스토어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좀비타운 슬레이어 이벤트
좀비타운 슬레이어 이벤트

게임피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3종 할인 혜택(닌텐도 스위치 본체/로지텍 게이밍 기어/닌텐도&소니 주요 타이틀)이 함께 제공된다."라고 귀띔했다.

'좀비타운 슬레이어'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원스토어 이벤트 랜딩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12세 이용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