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PvP '욕망의 전장'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 수행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욕망의 전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열리는 '욕망의 전장'은 총 5분 동안 열쇠를 가장 많이 획득하는 이가 우승하는 경쟁 PvP 콘텐츠다. 모든 서버 인원의 전투력에 따라 5개의 리그로 나뉘어져 매칭되며, 상위 리그에 참여할수록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
열쇠는 몬스터나 다른 이용자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으며, 열쇠를 최대 수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이가 2명 이상 있을 경우 조기 종료가 될 수 있다. 전투가 종료되면 보상과 리그별 열쇠가 주어지며, 이 리그별 열쇠를 사용해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탈 것 시스템 '소울러너'에 양 '란바'와 멧돼지 '크로파' 등을 추가하고, '소울러너' 배치 슬롯을 기존 11개에서 13개로 확장했다. 여기에 몬스터를 처치하는 타임 어택 컨텐츠 '아드라실의 시련'은 몬스터 구성과 진행 방식을 개편해 오는 29일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슈 아티팩트 최대 레벨도 1000에서 1100으로 상향했으며, 길드 아지트에 가을 테마를 적용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