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R2M'의 정식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R2M'은 원작 PC 온라인게임 'R2(Reign of Revolution)'의 핵심 개발자들이 주축이 돼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 지난 2020년 8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달 26일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지역에도 출시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웹젠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도감 및 아이템 제작이 가능한 'R2M 2주년 감사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오스 던전을 제외한 모든 사냥터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2주년 감사 코인' 제작에 필요한 '2주년 감사 코인 조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2주년 감사 코인'을 일정 수량 모아서 제작하면 강력한 부가 효과를 얻는 신규 도감 'R2M 2주년 감사패'와 강화에 실패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전리품 복구 주문서[이벤트]', '무기/방어구/장신구 복구 주문서[이벤트]' 등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R2M 2주년 감사 코인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내에서 '아이템 제작 15회 시도', 서번트 합성 5회 성공' 등 미션을 완료하면 'R2M 2주년 감사 코인'을 얻을 수 있다. 6가지 미션에 모두 성공하면 최대 100개의 'R2M 2주년 감사 코인'도 획득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마다 점검이 끝나는 시점에 'GM뚱냥이의 특별 쿠폰'이 공개된다. 쿠폰 보상은 신규 도감 제작 재료와 각종 보상 아이템이 포함된 '뚱냥이 2주년 선물 상자'로 구성됐다.
웹젠은 게임에 접속한 일자에 따라 출석 보상을 지급하는 'R2M 2주년 감사 출석 이벤트'와 매일 12시와 18시에 보상을 제공하는 'R2M 2주년 기념 특별 푸시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서버의 구분 없이 길드 간 치열한 전투가 가능한 '통합 길드전'과 카오스 던전에 신규 지역으로 '용기의 전장'을 도입해 경쟁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동시에 '초월 방어구 25종'과 전설 등급의 '신규 변신 4종' 등도 추가해 강력한 클래스 성장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