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신규 캐릭터 '나리타 브라이언' 추가와 타우러스배 예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나리타 브라이언’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나리타 브라이언’은 용감무쌍한 질주력을 뽐내는 육성 우마무스메로, ‘비와 하야히데’의 여동생이며, 학생회에서는 부회장을 맡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함께, ‘SSR [바야흐로 한창인 벚꽃] 사쿠라 치요노 오’, ‘SR [세계의 진주, 그 이름은] 시킹 더 펄’, ‘R [트레센 학원] 사쿠라 치요노 오’, ‘R [트레센 학원] 시킹 더 펄’ 등 ‘서포트 카드’ 4종도 추가됐다.
오는 14일까지는 ‘제 3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 이용자들은 ‘일본 더비 도쿄 잔디 2400m(중거리) 좌’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는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타우러스배’를 개최한다. 챔피언스 미팅은 팀 랭크가 ‘E2’ 이상에 도달해야 참여할 수 있는 레이스 이벤트로, 총 3명의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를 출전 등록시킬 수 있다. 이번 챔피언스 미팅은 ‘도쿄, 잔디, 2400m(중거리), 좌, 봄, 맑음,양호’에서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오는 12일까지 ‘그레이드 리그’와 ‘오픈 리그’ 중 한 개의 참가 리그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8일이 지나면 한번 선택한 리그는 변경할 수 없으며, 8일부터 14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