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2주 간 글로벌 CBT 돌입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오늘(5일) 밝혔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토치라이트’ IP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언리얼 4 엔진으로 개발된 ‘핵앤 슬래시 파밍 액션 RPG-based ARPG’다.
이번 CBT에서는 총 6개의 히어로, 24개의 재능 트리, 및 240개 넘는 스킬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히어로를 선택하고, 재능 보드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전투 방식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모든 액티브 스킬은 5개의 보조 스킬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쿨타임이 없는 스킬 활용을 통해 더욱 호쾌하고 빠른 전투 체험이 가능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과 빠른 레벨업으로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탭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PC 버전 참여도 가능하다.
아울러 스테이지와 시스템, 히어로 등이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세계를 더 깊게 체험할 수 있도록 스토리 스테이지 프롤로그, 챕터2, 챕터3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악한 용 올데이커’, ‘라이언 하츠 왕’, ‘태양 여왕’, ‘서리 역행자 얼음 지옥 소용돌이’ 등을 상대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시스템에서는 ‘혼란 침입’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계 스테이지에서 이용자는 다양한 카드를 통해 버프 효과를 부여받고, 이를 통해 스테이지에 특수한 사건들을 촉발하거나 우수한 드랍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맵 콘텐츠인 ‘사냥의 여신’과 ‘기계의 신’에서 시련에 도전하거나, 새롭게 추가된 ‘말뚝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대미지 출력 값을 테스트하고 강력하게 무장한 상태로 적과 전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