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보라, 블록체인 게임 '버디샷'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자회사 메타보라(공동대표 송계한, 우상준)는 블록체인 기반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버디샷’은 국내 및 글로벌에서 서비스 중인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블록체인 버전으로, 자신만의 골프팀을 만들어, 세계 각지의 골프코스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버디샷’을 즐기면서 동시에 게임 재화인 골드(GOLD)를 획득해 보라 포탈(BORA Portal)에서 토큰으로 교환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성장시킨 캐릭터를 NFT(대체 불가 토큰)화하고, 이를 거래하며 ‘인조이 앤 언(Enjoy & Earn)’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버디샷’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버디샷’ 브랜드 사이트와 연결된 글림(Gleam)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메타보라는 이번 ‘버디샷’ 사전 예약을 기념해 tBORA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50 tBORA(8월 31일 기준, 약 15달러)를 제공하고, 사전 예약 후 게임 가입과 지갑 연동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레어 등급의 ‘코치 콘(Coach Con)’ 캐릭터 1종과 에픽 등급 장비 획득권, 스킬 티켓 등을 지급한다.

메타보라 버디샷
메타보라 버디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