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동방불패 모바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신규 확장팩 출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동방불패 모바일'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신규 확장팩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수) 발표했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전 세계를 열광시킨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정통 무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로, 친숙한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함께 영화 속 경공과 전설의 무공을 재현한 실시간 액션 전투의 묘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국내 출시 당시 양대마켓 인기 2위를 동시 달성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방불패 모바일' 2주년 기념 신규 확장팩 출시
'동방불패 모바일' 2주년 기념 신규 확장팩 출시

이번 확장팩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게임의 핵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가 대거 포함됐다. 우선 '동방불패 모바일'의 신규 서버인 '평생가'를 오픈하고 신규 문파인 '백도종'이 추가된다.

'백도종'은 천지의 이치를 깨닫고 근원으로 돌아가고자 노력하는 자들로, 기존 문파와 달리 기초 무공을 사용해 강화 무공에서 직업 무공으로 연결하는 독특한 방식의 전투 액션을 선보여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화침 폭우' 및 '비천신마' 등 캐릭터의 전력을 좀 더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암기 2종이 업데이트되어, 이용자가 제작한 의상을 친구에게 선물로 보내거나 특정 코스튬에 한해 파티 버프가 활성화되는 등 부가 콘텐츠 기능도 생성됐다.

또 기존 콘텐츠의 보완 및 개선도 이뤄졌다. 게임 내 보조캐릭터인 펫의 전수 및 방생 시 소실됐던 재료를 방지하는 아이템이 추가되며, 펫 무투 대회 기간을 기존 2주에서 4주로 대폭 늘리고 보상을 2배 상향 조정해 이용자 참여율을 높였다.

뿐만아니라 '동방불패 모바일'의 PvE 시스템 중 하나인 응룡협곡은 서버당 참가할 수 있는 팀을 최대 4팀으로 확대되어, 각 서버에서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방파전에서 선별된 상위 랭킹 2팀과 방파 평점 랭킹 상위 2팀 등이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동방불패 모바일'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각종 혜택과 보상을 준비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체크를 할 경우 게임 내 재화인 귀속 원보 3000개를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 2주년 축하 게시글을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드릴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