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인기 게임 3종 한가위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게임 '애니팡3', '아쿠아스토리', '애니팡4'에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먼저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달 말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하는 '애니팡3' 관련으로 오는 오늘(9월 7일)부터 9월 13일까지 명절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썬더팡, 스타팡, 하트 등을 지급하며, 7일 모두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달토끼 블루' 캐릭터를 선물한다. 80% 확률로 퍼즐판에 폭탄팡을 생성하는 한정판 캐릭터 '달토끼 블루'는 한가위를 맞이한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수집과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이색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어 국내 대표 장수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서는 9월 8일부터 닷새 동안 출석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희귀 물고기를 얻을 수 있는 골드알, 아쿠아마린알을 비롯해 추석 오렌지 물고기, 달토끼 다과상, 가을 바구니 등 추석과 명절을 테마로 준비한 수중 생물과 꾸미기 아이템들은 이번 연휴에 나만의 수조 꾸미기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있는 '애니팡4'는 '달토끼의 선물' 이벤트를 9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모은 달조각을 송편으로 교환해 아이템을 구입하는 '달토끼의 선물'은 하트, 이어하기 티켓, 꾸미기 아이템 등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추석을 테마로 한 닉네임, 프로필, 복주머니, 한복 코스튬과 같은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은 명절에 즐길 최고의 게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메이드플레이 우경훈 마케팅 팀장은 "명절 연휴 기간은 게임사들마다 고객들에 대한 사은 이벤트를 풍성하게 펼치는 시즌”이라며 “고향 가는 차편과 가족들과 만남의 자리 등 곳곳에서 대중적인 캐주얼 장르 모바일게임들이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