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을 공개하고 스페셜 영웅 보스 '악마의 도끼 세인'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은 도끼를 사용하는 물 속성 근거리 딜러로 물살 가르기 등 강력한 공격 스킬을 활용한다. 원거리 피해를 입으면 물 속성 대미지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원거리 피해 감소 및 액션 이상에 면역되는 '멸시 효과'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페셜 영웅 보스 '악마의 도끼 세인'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세인 인연 퀘스트 '악천후의 악마' 중 '크로셀을 잡는 세인'을 클리어하면 스페셜 보스를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 뿐 아니라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멀티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두번째 룬 보스 '도올'을 추가했다. '도올'은 화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스킬을 사용하며, 물 속성 공격에 높은 피해를 입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도올'의 체력이 낮아지면 근거리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고, 가까운 적에게 석화 상태이상을 입히는 등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이용자들은 룬 보스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인연 퀘스트 '세인'과 신규 영웅 무기 '세인의 크로셀'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