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워헤이븐’,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16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워헤이븐(WARHAVEN)’의 실제 게임 장면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전쟁터가 안식처가 되어버린 ‘워헤이븐’의 역설적 판타지 세계관 속 피폐해진 중세 전장에서 펼쳐지는 16 대 16 대규모 백병전의 말초적 전투 쾌감과 강렬한 전투 액션을 실감할 수 있다.

워헤이븐
워헤이븐

영상에는 칼, 창, 망치, 활 등 근접병기를 사용하는 병사들의 다양한 스킬 플레이로 각기 다른 무기가 주는 타격감을 표현했으며, 대포와 포탄이 터지는 치열한 전장을 뚫고 승리를 위해 진격하는 병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아울러 빠른 공격과 반격 기술로 최전방에서 적을 파괴하는 ‘마터’, 아군을 보호하거나 소생시키는 ‘호에트’, 까마귀를 날려 적진을 공격하는 ‘레이븐’,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비며 적을 기습하는 ‘먹바람’까지, 초월적 위력으로 전세의 판도를 뒤흔드는 각 ‘영웅의 화신’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워헤이븐
워헤이븐

특히 이번 영상은 글로벌 신작 ‘워헤이븐’의 실제 플레이 환경을 확인할 수 있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 수준과 스케일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 신규 전투 모드 ‘호송전’과 전장의 하늘을 활공하는 ‘글라이더’도 첫 등장했다.

넥슨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워헤이븐'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해당 기간 스팀을 통해 접속한 게이머는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으며, 넓은 전장에서 전략적으로 대결하는 ‘호송전’을 포함해 ‘워헤이븐’의 전투를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진격전’과 거점을 차지하고 견제하는 ‘쟁탈전’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