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배틀패스 가을 파트1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배틀패스 가을 파트1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배틀패스 가을 파트1은 길거리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힙합’을 테마로 삼았다.

이용자는 배틀 미션을 수행해 배지를 모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배틀 레벨을 올리면 힙합 테마의 시즌 한정 상품과 다양한 재화 및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배틀패스 테마에 맞춰 ‘3on3 프리스타일’의 캐릭터들이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배틀패스 가을 파트1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플랫폼과 상관없이 매칭을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가을 시즌 랭크전이 시작된다. 또한, 주간 아케이드 챌린지 이벤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한 상위 100인의 이용자에게는 최대 150포인트를 포함한 보상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신규 캐릭터 ‘클로이’의 티징 영상을 지난 8일 공개하며 출시를 예고했다.

‘3on3 프리스타일’ 배틀패스 가을 파트1 업데이트
‘3on3 프리스타일’ 배틀패스 가을 파트1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