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가 홍보 모델로 등장한 '갓삼국' 정식 출시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삼국지 세계관의 모바일RPG(역할 수행 게임) ‘갓삼국’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스토어와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갓삼국'은 아이스버드 게임즈에서 지난 2020년 선보인 '찐삼국'의 정식 후속작으로, 중국 인기 드라마 ‘풍기낙양’과 ‘장안십이진’을 집필한 작가 ‘마보융’이 스토리를 집필하고,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BGM 분야를 담당했다.

특히 오징어 게임으로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기 배우 이정재가 홍보 모델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오징어 게임’ 속 목소리 주인공인 전영수 성우가 갓삼국 튜토리얼과 촉나라 오호 대장군 ‘마초’의 여동생이자 스토리 진행상 주요 캐릭터인 ‘마운록’의 더빙에도 참여했다.

이용자들은 ‘황건적의 난’으로 시작해 유선과 조비 등이 각 국가를 통치하던 230년대 삼국 후한 말기까지 2세대에 걸친 방대한 삼국지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삼국지를 대표하는 유명 영웅과 함께 영웅들의 후손인 2세대 영웅 호걸도 대거 등장한다. 즉, 여포의 딸인 ‘여령기’와 관우의 여식 ‘관은병’, 장비의 딸 ‘장성채’, 마초의 여동생 ‘마운록’, 그리고 문학, 음악, 서법에 능해 조조가 존경한 여성으로 불렸던 ‘채문희’ 등 능력치가 월등한 매력적인 여성 영웅 캐릭터들도 지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갓삼국
갓삼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