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그라비티가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를 오늘(9월 27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두 번째 타이틀로, 기본적인 RPG 요소와 '본격 몬스터 수집 RPG'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수집형 카드 시스템, 방치형 콘텐츠 등을 결합시킨 게임이다.
올해 5월에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9월에는 태국 지역 론칭 이후 연일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캐릭터 성장, 몬스터 배치 등 다른 SRPG 대비 차별점이 확실하다', '신선한 콘텐츠가 많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가 있다' 등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맞아 그라비티는 9월 27일 론칭 후부터 10월 10일까지 다채로운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계정 레벨 7을 달성한 후 공식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리면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 중 1개의 게임을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접속 시 SS급 몬스터를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함께 GS25와 함께하는 삼각김밥 100% 당첨 이벤트, 머랭 쿠키 판매 이벤트, 버츄얼 유튜버 콜라보 쿠폰 증정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라운지에서는 9월 27일 론칭 후부터 10월 17일까지 론칭 축하 이벤트, 몬스터 뽑기 인증 이벤트, 공략&팁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선상웅 PM은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라그나로크 20주년 트릴로지 2탄 라그나로크 아레나를 론칭했다.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등 앞선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론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