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최강 길드 가리는 대회 참가자 모집
펄어비스(허진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개최하는 ‘길드 챔피언십’ 참가자를 오는 10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길드 챔피언십은 각 서버를 대표하는 총 16개 길드가 참여해 최강 길드를 가리는 대회다. 참가를 원하는 길드는 대장 혹은 부대장이 공식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된다. 길드 신청 조건은 길드원 40명 이상, 1~3단계 거점 또는 성 보유, 대회 당일 길드 대장 또는 부대장 중 최소 1명 이상 참여해야 한다.
경기장은 발렌시아 공성전 맵 기반 30대 30 전장으로 구성되며, 10분 안에 공성측이 수성측의 성물을 파괴하면 다음 라운드로 진입한다. 첫 경기가 종료되면 진영을 교체해 두 번째 경기를 시작하고 공성 진영일 때 성물을 빠르게 파괴한 길드가 승리한다.
10월 7일 대진표를 생방송으로 추첨하며, 연습기간을 거쳐 10월 16일 16강전 및 8강전, 10월 23일 4강전·3~4위전·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23일부터 진행하는 4강전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대회 진행과 함께 ‘Welcome Autumn : 가을엔 검은사막 모바일 ‘어텀 캠페인’을 연다. 11월 8일까지 접속만하면 혼돈 등급 장비 풀세트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라드 2개, 영광의 길 시즌 10 추가 입장권 2개 등이 포함된 ‘가을엔 검은사막 모바일 어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핫타임, 혼돈의 결정 등 혜택을 제공하며 시간 누적에 따라 기간제 오네트의 정령수, 루트라곤 장신구 풀세트, 태고 등급 장신구 풀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커뮤니티 우두머리 ‘카츠바리악’도 추가했다. 혼돈의 무라카, 투카르 라이텐, 아히브의 그리폰에 이은 네 번째 커뮤니티 우두머리다. 전방에 브레스를 내뿜은 후 바닥에 치명적인 독 장판을 생성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두머리 처치 시 시간의 고리, 아크라드, 주술의 근원 등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