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과 감각적인 영상의 만남. 미디어전시 '포켓몬 더 드리밍' 개최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미디어전시 '포켓몬 더 드리밍'(Pokémon the Dreaming)을 2022년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10층 토파즈홀)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포켓몬의 미디어전시로, 25년 이상 세대를 초월하여 많은 사랑을 받아온 포켓몬스터 콘텐츠와 미디어 영상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기획 전시이다. 관람객들은 피카츄의 발자국을 따라서 꿈의 세계 속으로 여행을 떠나 다양한 포켓몬들을 만나며 신비롭고 감각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전시장 외부에는 포토존과 전시 관련 MD 상품이 판매되는 포켓몬 더 드리밍 샵이 함께 운영되며, 본 전시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MD 상품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본 전시회의 티켓 예매는 29일 15시부터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 및 포켓몬 스토어 온라인에서 오픈된다. 특히,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에서는 티켓과 함께 특전 아이템인 투명 포스터를 함께 증정하는 사전 구매 특별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 외 자세한 티켓 권종, 할인 정보 등은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시 기간 중 10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동일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는 포켓몬 팝업스토어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