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 수감자? 독특한 컨셉의 미소녀 게임 '무기미도' 주요 캐릭터 영상 공개

아이스노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서브컬쳐 게임 '무기미도'의 주요 캐릭터 정보를 담은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무기미도'는 인류 문명이 파괴된 범죄도시 ‘디스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실시간 전략 RPG(역할 수행 게임)로, ‘미노스위기관리국(MBCC)’의 신임 국장으로 부임한 플레이어가 범죄자들을 수감하여 그들의 특수한 힘을 이용해 위기에 대처하는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무기미도
무기미도

‘심문’을 통해 수감자들과 대화를 하며 의문점을 발견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증거물을 제시, 수감자들의 범행을 밝히거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은 스릴러 영화 못지않은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정보는 주요 수감자들의 매혹적인 일러스트와 성격을 파악할 수 있는 대사가 담긴 영상이며, 사문영, 소연, 유영 등 초호화 유명 성우진의 목소리로 미소녀 게임 마니아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먼저 제9대대의 리더 ‘랭글리’를 시작으로 짜릿함을 즐기는 도박꾼 ‘로레카’, 신디케이트에 섞여 사는 브로커 ‘엘라’와 순종적이지만 위험한 특수 수감자 ‘헤카테’의 모습이 공개됐다.

로레카
로레카

이와 함께 변이체들을 지원하는 ‘아리엘’, 유명 블로거지만 방화를 일으킨 ‘이그니스’, 심리학 교수 ‘카멜리안’과 등이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아이스노게임즈는 앞으로도 매력적인 수감자들과 게임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