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체인 NFT 플랫폼 하바, 5일 플랫폼 이해 돕는 '공식 라이브' 개최
인터체인 NFT(대체 불가 토큰) 플랫폼 하바는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프로젝트의 이해를 높일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바 공식 라이브'(HAVAH AMA LIVE)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AMA는 Ask me anything의 약자로 하바 프로젝트에 대해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형태의 실시간 방송이다.
하바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AMA 프리뷰 영상을 선 공개해 프로젝트의 비전과 인터체인 기술, 경제시스템 소개 등의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공식 유튜브에 해외 시청자 댓글이 80%이상 달리며 하바 프로젝트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기대감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이번 AMA LIVE에서는 공개된 정보를 바탕으로 한층 더 심도깊은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하여 커뮤니티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것이 목표다. 영어 동시 통역도 진행하기 때문에, 글로벌 시청자들도 방송 중 실시간으로 질의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다.
AMA LIVE를 진행하는 동안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청자들에게 특별 코드를 공개하고 하바 디스코드에 채팅으로 코드를 입력하면 추후 당첨자를 선정해 하바 코인(HVH)을 지급한다.
이번 AMA LIVE에는 임영광 하바 프로젝트 리드, 이창주 하바 글로벌 리드, 곽창원 하바 테크 리드가 직접 참여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임영광 하바 프로젝트 리드는 “AMA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을 때 많은 분들이 질문을 주셨고, 이를 통해 커뮤니티 일원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라며 “보여주신 관심에 보답하고자 하바 프로젝트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실시간 AMA LIVE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