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14일부터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 테스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10월 14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PC(스팀)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대전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용자들은 플랫폼 제한 없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될 전망이다.

오는 10월 14일(금)부터 10월 17일(월)까지 4 일 간 실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오픈베타 테스트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무료 체험판이 제공된다.

무료 체험판을 통해서는 온라인 대전은 물론, 게임 초심자를 위한 마련된 튜토리얼과 세밀한 옵션 설정으로 혼자서도 마음껏 연습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기본 캐릭터 및 새롭게 추가된 최신 DLC 캐릭터 '브리짓'에 이르기까지 21 명의 캐릭터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제품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는 별개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되므로,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무료 체험판을 새롭게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