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 게임 5종에 가을 맞이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가을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4종 '뮤오리진3', '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와 PC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3'는 10월 9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글날을 기념해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운영한다. 10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로 10일 동안 게임 내 웹이벤트 메뉴에서 출석을 완료하면 한글날 컨셉에 맞는 '나랏말싸미' 호칭과 '수호보석' 등의 보상을 준다.
'R2M'은 가을을 맞아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최상급 매터리얼 상자 1개'와 '은행 열매[이벤트]'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R2M'은 한글날 기념으로 '미션 이벤트'도 연다. 게임 내에서 특정한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한글 조각[이벤트]'을 수집할 수 있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능력치 향상에 효과적인 '자랑스러운 한글 도감'을 완성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에서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린다. 10월 10일까지 커뮤니티에서 '태극기 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이용자에게 '생명의보석', '축복의보석', '방어의쥬얼' 등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뮤 오리진2'는 '수집 교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11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수집 아이템 '은행잎'과 '어비스 코인', '어비스주얼' 등으로 각종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한글날 깜짝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한글날인 10월 9일에 NPC '안소니'를 찾아가면 기간제 아이템 '무궁화 꽃가지' 등을 획득할 수 있고, 10월 10일까지 커뮤니티에서 '나라사랑 삼행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상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