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배틀로얄 신작 '슈퍼피플', 9일 얼리 액세스 사전 다운로드 돌입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오는 1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FPS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9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얼리 액세스 사전 다운로드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진행된다. 사용자들은 스팀 스토어에서 '슈퍼피플(SUPER PEOPLE)'을 검색하여 슈퍼피플 스팀 상점 페이지를 방문, 페이지 내 '인스톨'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자동으로 설치된다.

원더피플은 사전 다운로드 개시에 맞춰 9일 오후 2시부터 '슈퍼피플' 유튜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SP Dev Talks Stream)도 진행한다. 박성곤 디렉터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얼리 액세스에 추가되는 신규 복장 및 신규 시스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클래스인 '데몰리션'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되며,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 종료 후 이어 파트너 이벤트 매치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 매치에는 슈퍼피플 개발진들과 함께 딩셉션, 미르다요 등 한국 SP 파트너들과 중국 권역 아시아 SP 파트너 스트리머들이 참가한다.

슈퍼피플 얼리 액세스 사전 다운로드
슈퍼피플 얼리 액세스 사전 다운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