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MMORPG '데카론G' 잰걸음..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 시작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데카론G'의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데카론G'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데카론G'

썸에이지는 오는 18일 '데카론G'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편의성 향상을 도모해 10월 25일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정식 서비스 후 이용자들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데카론G'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출시 전 원활한 접속 환경을 위해 진행되며, 모바일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PC버전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라며 "특히 하드코어 한 세계관답게 게임 내 비가 오거나 번개나 치는 등 종말 직전의 어두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썸에이지는 '데카론G'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리에스테TV’로 데카론G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데카론G’의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 시작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