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중동 비즈니스 잡지 표지 장식...위믹스 집중 조명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비즈니스 잡지인 ‘Entrepreneur Middle East(엔터프리뉴어 중동판)’의 표지를 장식했다. 해당 매체는 장현국 대표와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위믹스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10월호에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블록체인 게임 중 하나인 ‘미르4’와 ‘미르4’가 보여준 토큰 이코노미 등이 자세히 소개됐다. 장현국 대표는 “기존 크립토 게임과 달리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재미에 초점을 맞춘 것이 ‘미르’4의 강점”이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오는 20일 메인넷의 제네시스 블록 생성을 시작할 예정인 위믹스 3.0에 대한 소개도 나왔다. 위믹스 3.0은 스테이블 코인인 위믹스 달러를 준비했다. 스테이블 코인의 성장이 네이티브 코인에도 반영되는 구조로 준비했다.
위믹스 3.0은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나일(NILE) ▲위믹스 파이(WEMIX Fi) ▲메가에코시스템(Mega-Ecosystem)을 구축할 계획이다.
10월호 표지로 장현국 대표를 선정한 ‘Entrepreneur Middle East’는 세계 최대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낸스의 자오창펑 대표를 2022 스페셜 리포트의 표지로 선정한 바 있다. 최근 친 블록체인 성향을 보여주고 있는 중동 지역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는 셈이다. 위메이드는 두바이 지사 설립 등 중동 및 글로벌 지역에서 블록체인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한편,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는 BWB 2022(Blockchain Week In Busan)가 진행된다. 이번 BWB의 다이아몬드 스폰서는 바이낸스, FTX, 후오비 등 세계적인 거래소이며, 위메이드도 실버 스폰서로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전시는 물론 네트워크 미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