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태국게임쇼'에 김준수 앞세워 '쿠킹어드벤처' 부스 참가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태국게임쇼2022'에서 쿠킹어드벤처와 XIA(김준수)가 펼치는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태국 팬들을 만난다고 19일 밝혔다.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쿠킹어드벤처'는 타임매니지먼트 요리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5년이 넘는 시간동안 22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성과를 만들어온 요리 게임이다.

쿠킹어드벤처와 김준수
쿠킹어드벤처와 김준수

이 게임은 52개가 넘는 레스토랑이 담겨있으며, 1천여가지의 레시피 그리고 3천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자랑하는 콘텐츠를 보유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오픈 초기부터 태국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게임으로 태국 다운로드만 2백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기록을 만들어 냈다.

그램퍼스 측은 "지난 5년여의 시간동안 태국팬분들이 쿠킹어드벤처에 보여준 사랑은 말로 표현하기 힘든 여정의 결실이었다."라고 밝히며, "이번 태국게임쇼의 참가를 바탕으로 다양한 태국팬 분들과의 교감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그램퍼스는 게임의 여름 광고 공식 모델인 XIA(김준수)와의 글로벌 프로모션을 태국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태국게임쇼 쿠킹어드벤처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기념품과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열리는 부스 이벤트를 통해서 특별 제작된 XIA(김준수) 포토카드와 특별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쿠킹어드벤처
쿠킹어드벤처

그램퍼스의 김충식 CMO(마케팅총괄이사)는 "출시때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던 태국팬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이 보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다양한 태국 먹거리 콘텐츠와 XIA(김준수)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아시아 시장에서 성장한 쿠킹어드벤처의 글로벌 마케팅을 보다 더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올 9월에 첫 신축을 진행하여 오픈된 방콕 QSNCC(Queen Sirikit 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태국게임쇼는 올해 15회째를 맞는 동남아 최대 규모 B2B·B2C 게임쇼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