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 신규 핼러윈 이벤트 '호박 강타 전투' 업데이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10월 31일 핼러윈을 맞아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오늘(20일)부터 11월 3일까지 2주간 '호박 강타 전투'를 선보인다.

'호박 강타 전투'는 핼러윈 분위기로 재작업된 4개의 지도에서 6단계부터 8단계까지의 전차로 15대 15 형식으로 진행된다. 전차는 파괴되더라도 무제한으로 재생성되며 전투 전 3가지 특수 능력을 조합하여 탑재할 수 있다. 전투 중 호박 초롱을 입수하면 무작위의 강화 효과가 적용되어 전세를 역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핼러윈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핼러윈 점수를 수집해 첫 번째 임무를 완료하면 전쟁 채권과 일반 소모품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임무는 특정 전투 능력을 사용해 완료할 수 있고 여성 승무원이나 고양이 승무원, 특별 2D 스타일을 비롯 여러 데칼을 획득할 수 있다. 호박 강타 이벤트 5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특별 음성이 적용된 다섯 명의 마녀 승무원이 제공된다.

한편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도 핼러윈을 맞아 ‘잃어버린 피라미드의 비밀’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라미드의 보물을 획득하면 프리미엄 계정, 경험치 5배, 크레딧은 물론 특별한 전차를 획득할 수도 있다.

마녀 승무원 Aurelia von Alden
마녀 승무원 Aurelia von Alden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