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 신규 협동 콘텐츠 '아너 클래스'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신규 협동 콘텐츠 '아너 클래스'를 도입하고, 신규 게임 모드인 '릴레이 모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적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너 클래스'는 스승과 제자가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하는 협동 콘텐츠다. 시즌 기간에 3단계의 아너 클래스 자격시험을 모두 통과한 회원이 스승이 되어 함께할 3명의 제자를 선별하는 방식으로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다.
'릴레이 모드'는 4명의 선수가 하나의 그룹이 되어 번갈아 가며 경기를 이끌어가는 협동 라운딩 방식이다. '아너 클래스' 구성원들이 3인 이상 모여 동반 라운딩에 참여하면 훈련 버프도 활성화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회원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우선, 11월 16일까지 '아너 클래스 이벤트'가 열린다. 피닉스 등급에 도달한 상위 10개의 아너 클래스들은 각종 경험치 버프와 피닉스 전용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래스 구성원들이 동반 라운딩에 참여하면 최대 16%의 추가 경험치 버프도 얻을 수 있다.
또 최초로 피닉스 등급을 달성한 아너 클래스에 '최상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 등이 포함된 '피닉스 달성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가 마련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