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앞둔 '히트2' "어떤 콘텐츠 추가될까?"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히트2'에 오는 26일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2 되찾은 영광’이 도입된다.
업데이트에 앞서 넥슨은 개발사 넥슨게임즈의 박영식 PD가 직접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고,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먼저 오는 26일 업데이트에서는 두 번째 에피소드 ‘되찾은 영광’이 추가되며, 길드 단위의 성장 시스템인 길드 미션이 등장한다. 여기에 ‘조율자의 제단’에 보스 아이템 습득이 새로운 규칙으로 등장하여 보스 몬스터의 보상 아이템 획득 권한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파티에게 돌아갈지, 혹은 마지막 타격을 가한 파티에게 부여할지 매주 이용자들이 투표로 결정하게된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획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클래스·펫 합성 천장 시스템이 도입되고, 두 번째 시즌패스를 통해 더욱 풍성해진 미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절대 회피 능력치 상향, ‘비탄의 성지’ 던전 상위 레벨 지역 추가 등 원활한 성장에 필요한 여러 개선사항이 적용된다.
히든 쿠폰의 세부 내용도 공개됐다. 10월의 히든 쿠폰은 ‘히트 THE 클래스’로 희귀부터 전설 등급 합성 시도 이력 중 최대 등급의 합성 기회를 한 번 더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은 특히 영상 공개 시점이 아닌, 정식 출시 시점부터 오는 25일까지의 합성 시도 이력을 기준으로 기회를 산정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게임 내 콘텐츠 개선을 박영식 PD가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먼저 거래소 편의 기능 보완을 비롯해 세트 장비 효과 추가, 룬 각인 보너스 프리셋 도입 등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각종 편의사항을 적용할 예정이며, 길드 및 파티 플레이에 대해서 유저들이 보내온 다양한 의견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근접 클래스, 특히 둔기 클래스의 경우 전투 내 역할이 보다 명확해질 수 있도록 스킬의 기능을 개선하고 밸런스를 상향 조정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영상 말미에서 박영식 PD는 “게임 내 작업장 계정에 대응하기 위해 출시 시점부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저분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아이템 가치가 훼손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넥슨은 ‘히트투데이’ 영상 시청자를 위해 깜짝 쿠폰 2종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쿠폰 번호를 21일까지 입력하면 3일 간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경험의 정수와 찬란한 클래스/펫 소환권 11회, 희귀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주머니 등 아이템을 각각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