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에 홀리아머 저주 각인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아크엔젤'에 신규 각인 시스템인 '홀리아머 저주 각인'과 이에 연관된 3가지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홀리아머'는 PvP(이용자 간 대결) 전투에 강력한 효과를 더해주는 콘텐츠다. 별 등급의 승급과 재료를 사용해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해당 콘텐츠의 시스템이 확장된 것이다. '홀리아머'가 C등급 이상이 되면 저주 각인이 열린다.

'홀리아머' 강화 C, B, A, S 등급 달성 시 각 등급의 '땅의 저주', '달의 저주', '태양의 저주', '하늘의 저주' 총 4가지 슬롯을 오픈할 수 있으며, 각인 시 홀리아머 효과가 증가된다. 해당 등급 저주의 서브 퀘스트를 완료하면 기본 '저주 스톤'을 얻을 수 있고, 다이아 상점 또는 이벤트에서 '저주의 핵'을 획득해 저주 제련을 할 수 있다. 해당 등급에 맞는 '저주의 심장'으로 '저주 주입'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희귀 옵션을 획득하고 저주의 등급을 진화시킬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 '성물' 관련 콘텐츠도 준비했다. 영원 공격력/생명력, 원소 공격/방어 등의 성물 옵션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주철'에 '화진 수정', '광명 성석', '암흑 성석'을 추가해 버프 범위와 옵션을 넓혔다.

이어서 서버 오픈 100일 이상 및 캐릭터 600Lv을 도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원 성물'도 추가된다. 행운 패키지 또는 다이아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영원 해제석'으로 열 수 있는 해당 콘텐츠는 '영원 성물석'과 '성물석 스크롤'을 사용해 성물 및 특성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뮤 아크엔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