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여의궤적2 발매 기념, 한국 팝업스토어 열린다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 팔콤의 인기 게임 '영웅전설 여의 궤적2'의 발매를 기념한 한국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는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 '영웅전설 여의 궤적2 크림슨 신'의 한국어 버전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 'Falcom X CLE POP-UP Store'를 10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카페 로얄마카롱 신사역점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의 공식 라이선스 굿즈 판매와 한국 제작 굿즈 판매가 진행되며, 카페 로얄마카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특전 세트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영웅전설 여의 궤적2 크림슨 신'의 공식 라이선스 일부 굿즈 상품은 현장에서 사전주문으로 예약을 받아 판매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굿즈 구매 및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영웅전설 여의 궤적2 크림슨 신'의 주인공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즉석 포토 부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스크래치 복권 및 SNS 이벤트 등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