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7대죄 X 방패용사 성공담' 콜라보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7대죄』 X 『방패용사 성공담』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방패용사】 이와타니 나오후미, 【나오후미의 검】 라프타리아, 【퀸의 후계자】 필로, 【수렵구 용사】 카자야마 키즈나 등 신규 영웅 4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콜라보 영웅 라인업에서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신규 콜라보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콜라보 스페셜 미션을 오픈했다. 해당 미션은 총 다섯 개의 전용 이벤트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션 클리어 시 '콜라보 픽업 티켓(10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등 고급 성장재화를 얻을 수 있다. 스페셜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콜라보 영웅 중 SSR 【수렵구 용사】 카자야마 키즈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재화를 모아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 'UR 진화의 목걸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보스전과, '지하 미궁 아티팩트', '다이아', '초각성 코인' 등을 얻을 수 있는 '콜라보 스페셜 지하미궁'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다이아' 10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룰렛 이벤트와 이벤트 보스전을 플레이하면 콜라보 캐릭터 4종의 성물 재료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7대죄 X 방패용사 성공담'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7대죄 X 방패용사 성공담' 콜라보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