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 6.1 버전 업데이트와 5주년 기념 이벤트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의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붕괴3rd’의 6.1 버전 ‘월흔의 그림자’를 업데이트하고, 출시 5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6.1 버전 업데이트에서 신규 S급 캐릭터 이소상 ‘옥기사·월흔’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규 메인 스토리 32장 ‘세계의 끝’을 공개했다.

이능 속성 빙결 원소 대미지를 가하는 이소상 ‘옥기사·월흔’은 근거리에서는 검을, 원거리에서는 비검을 소환해 적을 공격하며, 전투 중 ‘검의’라는 에너지를 모아 최대치에 도달하면 분기 공격으로 ‘구야의 검’을 발동해 검진을 펼친다.

신규 메인 스토리 32장 ‘세계의 끝’에서는 새로운 무대인 달에서 ‘뉴 아트라’ 안식처를 기지로 삼아 탐사를 진행하고, 수수께끼 로봇을 만나 달의 비밀을 파헤쳐 나가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성흔 ‘뫼비우스·우로보로스 (하)’와 수정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테마 이벤트 ‘천궁야행록’이 업데이트되어 이소상이 협객으로서 강호를 누비는 스토리와 ‘협객전설: 이상세계’ 콘텐츠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로그인 혜택 이벤트도 선보인다. 게임에 로그인하는 이용자 오는 29일부터 접속 1일차에 ‘피안쌍생’, ’핑크 엘프양♪’의 캐릭터 카드 혹은 랭크업 인장, 태고의 의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로그인 3, 5, 7일을 달성하면 정밀보급 카드 5장, 확장 보급 카드 5장, 수정 1200개 중 하나를 제공받는다.

1800일 누적 로그인 보상으로 정밀 보급카드 10장, 확장보급 카드 10장이 추가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이소상의 추천 장비 보급인 ‘정밀 보급 A’의 첫 10연차가 무료로 개방된다.

오는 29일부터 11월 13일까지 ‘모리셔스브라운 망원점’에서 콜라보 카페 ‘발키리’s 카페테리아’를 운영하며, 11월 1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 2022에서 호요버스 부스에 '붕괴3rd'의 포토존을 꾸미고 더욱 몰입감 있는 체험을 선사한다.

동시에 한국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이미지로 래핑 된 리무진이 홍대, 신촌 등을 누비며 '붕괴3rd' 팬들 곁을 가까이 찾아간다.

또한 '붕괴3rd'의 첫 번째 원화집 ‘유성의 여정’을 발간했으며, 레벨 81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간단한 게임 이벤트를 통해 실물 원화집을 증정할 예정이다.

붕괴3rd, 6.1 버전 업데이트
붕괴3rd, 6.1 버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