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핼러윈 맞아 '귀곡의 밤' 이벤트 마련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작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에 '귀곡의 밤'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오늘부터 2주간 진행되며, 파티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면 이벤트 아이템 '여우구슬'을 준다. '여우구슬'을 모아 비천성에 위치한 이벤트 NPC '오싹한 천미호'에게 가면 '화신·영물 소환권 상자'와 '용옥·봉옥 상자' 등 성장을 돕는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달달한 보상 가득한 출석 이벤트 2종이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출석을 달성하면 버프 물약, 파티던전 입장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7일 모두 출석 시 다량의 용옥과 봉옥도 받을 수 있다.

월간 출석 이벤트 '달달한 28일 출석'도 새롭게 공개됐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수)까지 진행되며, 출석을 통해 전투 효율을 높이는 버프 물약과, 만다라 맥점 초기화 기능의 '망천단', 제작재료 '금침'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미르M 귀곡의 밤
미르M 귀곡의 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