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온라인, 서사 중심 확장팩 업라이징 11월 8일 출시
CCP 게임즈는 자사의 우주 MMO(대규모 다중 접속) 게임 '이브 온라인'의 서사 중심의 확장팩 '이브: 업라이징'을 오는 11월 8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확장팩에서 16척의 새로운 해군 함선을 조종할 수 있게된다. 각 제국은 새로운 프리깃함과 배틀크루즈, 디스트로이어 및 드레드노트를 받게 되며 이용자에게 더 많은 전투, 탐험 기회를 제공하여 성장시킬 예정이다. 오늘 함께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새롭게 소개되는 함선들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이브: 업라이징'은 그래픽 및 성능 향상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도 갖췄다. 팩션 전쟁 관련 업데이트로 전투는 그 어느때보다 치열해질 것이며 새로운 전방 기지를 통해 다른 팩션들과 교전할 수 있게 된다. 팩션 전쟁은 업데이트와 함께 진화하며 이용자가 예상치 못하는 결과를 초래할 예정이다.
아울러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인 헤럴드리 시스템의 일환으로 자신의 코퍼레이션 및 얼라이언스를 상징하는 색상 및 엠블럼으로 함선을 꾸밀 수 있게 된다. 엠블럼 추가 기능은 헤럴드리 시스템 초기 기능으로 앞으로는 시타델 스킨 및 홀로그램 등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업라이징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이브 온라인 홈페이지 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