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구글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 선정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가 구글 플레이의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로 선정됐다고 3일 발표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
'워킹데드: 올스타즈'

구글 플레이는 매년 말 '베스트 오브 어워즈'를 개최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과 앱을 발표한다.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은 온전히 구글 플레이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정되며, 이달 14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최종 우승작은 이달 30일 공개된다.

후보에 오른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수집형 RPG다. 워커로 가득한 세상에서 벌이는 생존자들의 사투를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이 게임은 '워킹데드' 코믹스의 인기 원작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게임에 등장해 한층 확장된 워킹데드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컴투스는 매 달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확충하고 있다.

한편, '워킹데드: 올스타즈' 인기상 후보 선정과 관련해 이용자들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포럼과 트위터에 공개된 쿠폰으로 '성향 선택 모집권'을 얻을 수 있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