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즈 스피릿 2022’서 ‘던파 듀얼’ 토너먼트 매치 열린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파이터즈 스피릿 2022(FIGHTERS SPIRIT 2022)’의 정식 종목으로 선정된 ‘DNF Duel’의 토너먼트 대회를 오는 11월 12일 서울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오늘(7일) 밝혔다.

‘파이터즈 스피릿’은 국내 최대 규모의 대전격투게임 오프라인 대회로,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최하는 ‘아크 월드 투어 2022’의 한국 공식 이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올해 진행되는 ‘아크 월드 투어 - DNF Duel’ 대회의 한국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을 ‘파이터즈 스피릿’과 연계해 진행하게 된다.

이번 ‘파이터즈 스피릿’의 ‘DNF Duel’ 대전은 12일 하루 실시되며,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를 통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당일 오전 11시 예선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오후 7시경 TOP8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스피릿제로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파이터즈 스피릿’ 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오는 2023년 3월 미국에서 개최 예정인 ‘아크 월드 투어 2022 - 파이널’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넥슨은 최종 우승자가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도록 미국행 항공 및 숙박비를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넥슨의 엄정현 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국내 최대 대전격투게임 대회 ‘파이터즈 스피릿 2022’에 명작 격투 게임들과 함께 ‘DNF Duel’이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분들이 ‘DNF Duel’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대회 개최는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게임 안팎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DNF Duel, ‘파이터즈 스피릿 2022’
DNF Duel, ‘파이터즈 스피릿 20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