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노젓는 소니,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기념 홍보 진행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늘 공식 발매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출시를 기념해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대대적인 옥외광고를 송출하는 등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출현한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이번 영상은 자녀를 둔 부모라면 숨기고 싶어도 숨길 수 없는 ‘자식 자랑’을 주제로 유세윤과 송진우가 끝없이 ‘자식 자랑 배틀’을 이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러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아버지 역할로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들의 기싸움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SIEK는 오는 30일까지 대대적인 옥외광고를 송출한다. 강남역 G-Light, 삼성동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H-Wall과 더불어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 초대형 옥외광고도 진행한다. 개그맨 유세윤이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은 11월 중 해당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PS 전문 스토어, PS 파트너샵 플러스, 한우리 등 매장에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PS 전문 스토어에서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2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관련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듀얼센스 TM' 무선 컨트롤러, 'PULSE 3DTM 무선 헤드셋'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PS 파트너샵 플러스 매장과 한우리 매장에서도 별도의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또는 예약구매한 제품을 수령한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경품은 PS5TM 주변기기와 PS 공식 굿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