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12월 10일 개최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용자 행사 ‘칼페온 연회’를 12월 10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칼페온 연회’는 지난 7월 ‘하이델 연회’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펄어비스 과천 소재 신사옥 ‘홈 원’에서 진행되며, 검은사막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는 11월 21일 10시까지 공식 포럼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 생중계도 예정되어 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도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챔피언십 시즌2’의 참가자도 11월 1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라모네스 챔피언십, 카르케야 Showdown 두가지 종목이다. 11월 20일부터 첫 경기를 시작해, 12월 4일 대회 결승이 진행된다. 각 대회 결승은 검은사막 모바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 순위에 따라 특별 의상 및 외형 장식, 칭호, 블랙펄, 반려동물 ‘어린 황금 용’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두 대회 모두 1위를 달성하면 칭호 ‘천하무적’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