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로스트아크, 슈마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도 5시간 만에 '완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로스트아크'가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손잡고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가 온라인 판매를 개시한 지 5시간 만에 완판 됐다고 11일(금) 발표했다.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모코코 후드 티,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 & 클로그, ▲모코코 에코백, ▲모코코 양말,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지난 9일(수) 오전 10시부터 슈마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오픈과 동시에 홈페이지와 앱에는 패키지 구매를 위한 모험가들이 대거 몰리며 결국 5시간 만에 완판됐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RPG와 슈마커는 오는 12일(토) 11시부터 슈마커 강남점을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 시키고 전국 16개 슈마커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오프라인 판매도 시작한다.

특히, 팝업 스토어는 ‘모코코’를 테마로 매장 전체가 꾸며지며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설치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험가들이 패키지를 한 개 구매할 때마다 1켤레의 신발이 기부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