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 선주문 판매 돌입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Need for Speed™ Unbound)'의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시리즈 X|S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를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이머는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에서 레이크쇼어(Lakeshore) 최고의 스트리트 레이싱 챌린지인 '더 그랜드(The Grand)'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실력을 증명해야 한다.
이용자는 정교하게 튜닝된 커스텀 차량으로 차고를 가득 채워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 및 전용 의상과 함께 거리를 활보할 수 있다. 또 4주 동안 경찰을 따돌리거나 격렬한 레이싱을 진행하면서 캐시를 충분히 모아 주간 예선전에서 승리하여 스트리트 레이싱계에서 이름을 알려 나가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글로벌 사운드트랙을 감상하면서 새로운 아트 스타일과 시그니처 태그를 통해 도심속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도 있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 패키지 제품 선주문판매는 11월 16일부터 12월 1일까지 다양한 게임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을 통해 진행되며, 게임은 오는 12월 2일 발매 에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