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 추수감사절 기념 업데이트

해긴(대표 이영일)은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내에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퀘스트는 카이아섬 추수감사절 잔치를 준비하기 위해 나타난 NPC 셰프 칠면조와 추수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섬의 이곳저곳에서 음식 재료를 구하고, 모은 재료로 추수감사절 만찬 음식을 요리해야 한다. 완성된 요리를 카이아섬 곳곳에 위치한 이벤트 NPC에게 배달하게 되면 모든 퀘스트가 완료되며, 보상으로 '이삭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삭 코인'은 이벤트 뽑기 및 이벤트 상점에서 추수감사절 의상, 추수감사 테이블, 농작물 소품, 추수감사 가랜드 등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추수감사절 퀘스트가 진행되는 약 2주 중,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누적 출석수에 따라 이삭코인 및 보석(게임 재화), 한정판 코스튬 아이템 '닭다리 머리띠'를 주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1년에 단 한 번, '플레이투게더'의 코스튬과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하는 '카이아 쇼핑위크'가 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수정됨_플레이투게더_추수감사절
수정됨_플레이투게더_추수감사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