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지스타2022’서 PC 게임패스 선보인다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국내 최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2’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MS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지스타 2022 현장에 마련된 레노버의 부스에서 ‘PC Game Pass’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스 방문객에게 PC 게임패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PC 게임패스'는 수백 종에 이르는 PC 게임 라인업을 월 구독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로, 라이브러리에 수시로 게임이 업데이트되며 블록버스터 타이틀부터 인디 개발사의 고품질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이틀과 게임 장르를 제공한다.

아울러 Xbox 게임 스튜디오의 신작 게임을 출시 당일 만나볼 수 있으며, EA Play 멤버십이 포함되어 있어 FIFA, 배틀필드 등 EA의 인기 타이틀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크리스 리(Chris Lee)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에코시스템 마케팅 전략 총괄이 ‘지스타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하여,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성: 진화하는 게임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을 주제로 비즈니스 모델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PC 게임패스
PC 게임패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