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2] '니케'로 꾸며진 레벨 인피니트 부스, 엄청난 인파에 '함박웃음'
지휘관 사관학교 콘셉트로 꾸며진 지스타 2022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 부스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부산 벡스코 제 2전시관 좌측 E-01에 자리 잡은 '니케' 부스는 관람객을 위한 게임 시연대와 코스플레이어와의 포토 타임, 그리고 현장 총쏘기 체험과 퀴즈 등 현장 이벤트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역대급 인기 부스로 거론될만큼 인산인해를 이뤘다.
지난 4일 구글 플레이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니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때문에 이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 정보와 굿즈를 획득하기 위한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에 따라 '니케'의 퍼블리셔인 레벨 인피니트 측은 공식 라운지 가입, 유튜브 채널 구독, 니케 매칭 테스트, 랩쳐 사격 훈련 등 미션이 담긴 스탬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재화가 담긴 쿠폰과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추첨 기회를 얻도록 했다.
한편, 지스타 2022 게임쇼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개최되며, 휴일이 시작되는 19일부터는 '니케' 부스에 현재보다 최소 1.5배 되는 인원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