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나코루루'와 'XV 하오마루' 귀환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나코루루', 'XV 하오마루'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밸런스형 파이터 'XV 나코루루'는 리더 스킬로 '[청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피니시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며, [물리] 피해를 입은 적에게 [표식]을 부여한다.

역시 밸런스형 파이터인 'XV 하오마루'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액티브 스킬 피해량 및 피니스 스킬 피해량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 했다. 또 [기절] 및 [빙결] 면역을 비롯해 피해를 받을 때마다 일부 체력을 저장하고, 이를 액티브 스킬 적중 시 자신의 체력 회복에 활용하는 스페셜 스킬을 통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파이터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나코루루'는 '사용 시 피니시 스킬 쿨타임 초기화'를, 'XV 하오마루'는 '사용 시 피해량 증가' 등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접속만해도 '상급 강화 망치', '팀 사무라이 뱃지 조각', '하오마루 기념품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스테이지별 정해진 라운드를 클리어하면 '나코루루 주사위'와 '파이터 성장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러시 던전'과 신규 파이터 중 하나를 획득하면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던전', 주사위를 굴려 '루비', '강화 망치' 등을 얻을 수 있는 미니게임 등을 선보였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나코루루'와 'XV 하오마루'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나코루루'와 'XV 하오마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