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스트라이크’,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투핸즈게임즈(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실시간 PVP 게임 ‘챔피언 스트라이크:히어로 클래시(이하 ‘챔피언스트라이크)’의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을 25일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출시된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카드 조합과 직접 컨트롤이 가능한 챔피언 캐릭터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으로 이번 코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등을 대거 추가된다.

먼저 UI/UX의 전면적인 개편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2vs2 배틀’ 모드, 승자 독식의 재미를 더한 ‘골드 배틀’ 모드가 새로운 콘텐츠로 들어가게 되며, 핵심 캐릭터인 챔피언을 성장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도 선보인다.

아울러 12월 중 글로벌 동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챔피언 상자, 엘리트카드, 골드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투핸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 및 ‘갤럭시스토어’에도 ‘챔피언 스트라이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될 예정이다.

챔피언 스트라이크
챔피언 스트라이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