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이그니션2' 마신 콘텐츠 2종 추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의 20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마신의 보물'과 '마신의 제사'가 추가됐다. 이용자가 3개 캐릭터 950레벨을 달성하고 월드 서버에 입성하면 두 콘텐츠가 오픈 된다.
'마신의 보물'은 게임 내 '마신 강림'으로 소환해 함께 전투할 수 있는 '마신'의 각성 콘텐츠다. 합성, 이벤트 등으로 '마신의 보물'을 수집해 활성화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고 '마신의 보물'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증가한다.
또한, 마신의 보물 '가호'를 해제하면 각종 능력치 상승효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각 ‘마신의 보물’별로 ‘가호 스킬’이 존재해 이에 걸맞은 마신을 선택하면 강림할 때 추가 능력이 부여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매일 '마신의 제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제사 성공 시 '마신의 보물'을 보상으로 받는다. 제사는 ‘제사용품’ 아이템 소모 수량에 따라 일반, 중급, 고급, 전설 총 4개의 등급으로 진행할 수 있고, 최초 2회는 추가 아이템 소모 없이, 3회부터는 1회 당 10다이아를 소모해 제사용품 레벨업을 할 수 있다.
타인이 제사를 진행 중일 때 해당 이용자에게 결투를 걸어 승리하면 제사용품 및 보상을 강탈할 수 있다. 제사 시간 동안 방해받지 않거나 아무에게도 강탈되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제사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단, 타인에게 강탈당한 제사용품은 길드원과 함께 탈환할 수도 있어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결투) 요소의 재미를 더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회원들의 고속성장을 지원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구성했다. 내달 14일까지 약 3주간 새로운 서버에 접속하면 '스타트 패키지'를 1회 획득할 수 있다. 스타트 패키지는 '100귀속 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일반) 5개' 등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아이템 8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누적 500 다이아를 충전하면 보다 고급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는 '강화 패키지'와 '대천사 절대무기 패키지'도 수령할 수 있다.
내달 14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매일매일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시간 단위로 하루 최대 4회까지 '다크소울 울프 소환석', '5급 2성 엑설런트 얼음의 반지' 등 22종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동일 아이템은 최대 10회까지만 수령이 가능해 이용자가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