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카론M 신규 필드 ‘소금 평원’ 추가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 신규 필드 ‘소금 평원’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소금 평원’은 데카론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데카론M 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해조류와 붉은 산호로 붉게 물든 ‘모제 크피’와 오랜 시간 자연 정제된 최고의 품질을 지닌 소금광산 ‘코팔니아’ 두 가지 맵을 만나볼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 모제 크피의 ‘타락신관 드메네즈’와 코팔니아의 ‘발락’을 통해 보다 높은 단계의 아이템을 차지할 수 있으며, 특히 무기 전설 등급 소켓 보석 ‘헬리온의 권능’, ‘론도우의 권능’, ‘시즈의 권능’ 과 6종의 영웅 등급 무기 소켓 보석이 추가되어 상위 레벨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소금 평원’에서 추가된 퀘스트와 서약으로 카론에 대항하여 더욱 강해진 데카론의 활약상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8일까지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접속 시 보상 수령을 통해 트로피 아이템으로 24시간 버프 효과와 함께 최상급 트랜스업 소환권도 제공한다.

데카론M
데카론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