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을 하지 않는자 죽음 뿐" ‘워해머 40K: 다크타이드’, 정식 출시
4인 협동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가 PC 플랫폼 스팀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및 PC 게임패스, 지포스나우(GeForceNow)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는 거대한 하이브 시티 테르티움에 진입하여, 3명의 팀원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4인 코옵 멀티플레이 장르의 작품이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가지각색의 캐릭터와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스 선택과 헤어, 옷 타투 등 외형적인 부분은 물론, 캐릭터의 성격과 보이스까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유니크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고, 이용자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무기를 선정하여 다른 팀원들과 함께 자신만의 완벽한 팀을 꾸릴 수도 있다.
워해머40K: 다크타이드는 현재 PC에서 구매 가능하며, <워해머40K: 다크타이드>와 <워해머40K: 다크타이드> - Imperial Edition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워해머 버민타이드' 1편과 2편을 소유한 이용자는 얼굴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5개와 타투가 포함된 '열성 아웃사이더'(Devoted Rejects) 패키지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